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포항 맛집] 환여횟집 후기(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포항 맛집] 환여횟집 후기(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곳!)

by 곰파다 2022. 10. 27.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포항 맛집] 환여횟집 후기(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곳!) 

 

[포항 맛집] 환여횟집 후기(물회 맛집으로 유명한 곳!)

 

메뉴판

환여횟집_메뉴판

물회(매운탕, 공깃밥, 사리 포함) 17,000원
물회국수(매운탕, 사리 포함) 17,000원
회덮밥(매운탕 포함) 17,000원
도다리물회(매운탕, 공기밥, 사리 포함) 23,000원
도다리물회국수(매운탕, 사리 포함) 23,000원
단지물회(매운탕, 공기밥, 사리 포함) 25,000원
막회 소 30,000원
막회 중 50,000원
전복회 30,000원
모듬회 / 도다리 회
대 120,000원
중 90,000원
소 70,000원
전복죽(어린이 메뉴) 6,000원
전복죽(성인 메뉴) 12,000원
회 추가 10,000원
사리 추가 10,000원
공기밥 1,000원
음료(사이다, 콜라, 환타) 1,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막걸리 4,000원
청하 5,000원


※ 식당 내 메뉴판을 찍은 게 없어 별도로 검색해서 추가적으로 적은 내용도 있습니다. 가격이 달라졌을수도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평점 및 리뷰

9월 27일에 다녀왔으니까 거의 한달 가까이 됐는데요.
늦었지만 후기 한번 써보려고요.
서울 사람인 제가 포항에 방문하게 된 건 회사 출장으로 간 거였는데요.
혼자 간 출장이 아니기 때문에 메뉴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어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있으면서 맛집을 찾는 것이 쉽진 않았는데요.
그리고 포항에 갔으면 물회를 꼭 먹어보라는 지인의 추천도 있었기에 알아보다가 이 곳이 가장 많이 나오길래 방문하게 됐습니다.
(참고로 식당 근처에 무료 주차장과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인 것 같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고요.
매장이 크고 깔끔하더라고요.
어른 모시고 오기에도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암튼 메뉴에 적어뒀지만, 물회를 시키면 밥과 국수가 함께 나오고, 물회국수를 시키면 국수만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고민을 하다가 밥까지 다 먹긴 힘들지 않을까 해서 물회국수로 시켜보았습니다.
매운탕도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 구성입니다.

상차림

맛에 대해 평가하자면 엄청나게 특이할 것 없는 우리가 딱히 아는 그 물회 맛인데요.
개인적으론 제가 지금껏 먹은 물회 중엔 제일 맛있었어요.
회도 신선했고, 무엇보다 물회 국물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물회가 어려운 음식이 아닌 것 같으면서도 그 딱 맛있는 그 맛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데 이 곳이 저에겐 딱이었달까요?
몇번 물회 맛집 실패한 적이 있어서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
그리고 양은 딱 적당히 배부른 정도로 좋았고요.

매운탕

근데 메인 메뉴보다 서비스로 나온 매운탕이 더 맛있더라고요?
물회도 좋지만 역시 뜨끈하면서 진한 국물이 주는 힘이 있죠.
서비스 임에도 안에 살이 붙은 생선살도 좀 있어서 더 좋았네요.
암튼 잘하는 집은 역시 다 잘한다는 진리를 또 한번 깨달았습니다.
먹는 것마다 괜찮으니까 뭔가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다음번에 올 일이 있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거기다 같이 먹은 직장 동료가 물회 처음이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해서 뿌듯했네요.
포항 갈 일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8점

한 줄 평 : 내 입맛엔 찰떡이지만 뭔가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라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위치

 

환여횟집 간판 외관

 

 

영업시간 : 연중무휴 10:00-20:30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갔다 온 지 좀 됐는데(7.30 방문)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갓생사느라 늦었어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사는 요즘입니다. 암튼 리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메뉴판 포

gomfada.tistory.com

 

 

[약수 맛집] 장어세상 약수점 후기(나의 첫 장어구이!)

안녕하세요, 장어 먹으러 간 곰파다입니다. 저희 동네 핫한 장어구이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약수 맛집] 장어세상 약수점 후기(나의 첫 장어구이!) 메뉴판 민물

gomfada.tistory.com

 

 

[삼각지 맛집] 제주항 후기 (연어회가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하는 곰파다입니다. 여러분은 지친 하루 끝, 피로를 털어버릴 때 어떤 음식을 드시나요? 저는 이상하게 연어회가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