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대구 맛집] 숨쉬는순두부 평리점 후기(영덕대게장 순두부찌개 라니!)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대구 맛집] 숨쉬는순두부 평리점 후기(영덕대게장 순두부찌개 라니!)

by 곰파다 2022. 11. 1.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지난주에 이어 출장에서 만난 맛집 마지막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대구 맛집] 숨쉬는순두부 평리점

[대구 맛집] 숨쉬는순두부 평리점

 

메뉴

메뉴판1메뉴판2
메뉴판3메뉴판4메뉴판5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찌개와 식사, 별미 메뉴, 세트 메뉴 등 구성이 알찹니다.

영덕대게장 순두부 8,500원

해물 순두부 8,500원

건강 순두부 8,000원

김치 순두부 8,500원

짬뽕 순두부 8,500원

굴매생이 순두부 8,500원

어린이 세트 8,500원

두부 돈가스 8,500원

콩국수 8,500원

수육 중 27,000원 / 대 32,000원

오삼 두부 두루치기 중 21,000원 / 대 25,000원

돼지 두부 두루치기 17,000원

고기 왕만두 3개 4,500원 / 6개 8,000원

영덕대게장 세트(돼지두부두루치기+대게장 순두부+공깃밥2) 23,000원

해물 세트(돼지두부두루치기+해물 순두부+공깃밥2) 23,000원

콩국수 세트(콩국수+돼지두부두루치기+해물 순두부+공깃밥1) 30,000원

오삼 두루치기 세트(오삼 두루치기+해물 순두부+대게장 순두부+공깃밥3) 34,000원

수육 세트(수육 중+해물 순두부+대게장 순두부+공깃밥3) 40,000원

숨쉬는 세트(돼지두부두루치기+수육 중+해물 순두부+대게장 순두부+공깃밥4) 58,000원

 

 

평점 및 후기

순두부찌개를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 눈에 띈 이 곳!

주차장도 있다고 해서 점심식사를 위해 들렀는데요.

근데 인기가 정말 많은지 가게 앞에 차가 꽉 찼더라고요.

하지만 다행히 가게 옆 모텔 주차장에 차를 대도 된다고 하여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만약 차를 못 댔으면 다른 곳에서 먹었을 거예요.

기본상차림서비스_콩비지

기본찬들도 굉장히 맛이 좋았고, 특히 서비스로 주신 콩비지도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두부를 직접 매장 내에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콩비지를 무료로 주시기도 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었어요. 

암튼 다양한 메뉴 중 저는 영덕대게장 순두부를, 같이 간 동료는 짬뽕 순두부를 시켜보았습니다.

특히나 영덕대게장 순두부는 다른 곳에선 전혀 보지 못한 메뉴라서 굉장히 신선했는데요.

먹어보고 나선 그 맛에 홀딱 빠졌어요.

순두부찌개 하면 보통 빨간 국물을 예상하실 텐데, 영덕대게장 순두부는 게장으로 맛을 내서 그런지 빨간 국물은 아니었어요.

겉보기에는 된장찌개 비슷하죠?

게 특유의 감칠맛이 순두부찌개에 진하게 우러나와서 정말 맛있었어요.

꽃게도 두 조각 정도 들어가 있어 씹는 맛, 게살 맛도 느낄 수 있었고요.

영덕대게장_순두부

짬뽕 순두부는 제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같이 간 동료의 말로는 엄청 맛있었다고 출장 와서 먹었던 것들이 다 맛있었지만 특히 이 순두부집이 젤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대구를 중심으로 퍼져있는 가맹점이지만, 혹시 서울에도 매장이 있나 알아보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한 곳 있더라고요.

혹시 서울에서 가실 분들은 타임스퀘어점을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대구의 평리점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10점

한 줄 평 : 너무나 만족스럽고 자꾸 생각나는 맛, 꼭 다시 찾아가야지!

 

위치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연중무휴)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맛집] 대박전순두부 후기(막걸리 안주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는 두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맛까지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이 가득 담겼기 때문이죠. 그런 제가 두부 요리가 생각날 때 자주 찾는 곳이

gomfada.tistory.com

 

[맛집] 북창동순두부 강남고속터미널점 메뉴 리뷰(feat.다이소)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 찐친이 곧 결혼을 해서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 중인데요. 꽃팔찌랑 부케를 샀는데 보완을 해볼까 해서 다이소 고속터미널에 다녀왔습니다. 확실히 동네 작은 다이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