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대박전순두부 후기(막걸리 안주 맛집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대박전순두부 후기(막걸리 안주 맛집 추천)

by 곰파다 2022. 5. 21.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는 두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맛까지 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이 가득 담겼기 때문이죠.

그런 제가 두부 요리가 생각날 때 자주 찾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대박전순두부 후기(막걸리 안주 맛집 추천)

대박전순두부

 

메뉴판

메뉴판

 

두부요리뿐만 아니라 막걸리와 어울릴만한 안주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메뉴들이 진짜 많아서 저도 아직 못 먹어본 것들이 많아요.

아무튼 제가 먹어본 요리들은 다 맛있었어요.

늘 사람으로 북적북적한 맛집이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섞어 순두부(6,000원)라고 생각합니다.

해물순두부찌개에 고기까지 들어간 메뉴인데요.

순두부찌개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요.

 

 

평점 및 후기

저는 이 날 순두부전골(21,000원)을 시켜보았습니다.

보통 섞어 순두부+양푼 오징어볶음으로+양푼 많이 먹었었는데(이거 진짜 맛있어요. 강추!)

이 날은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어 시켜보았습니다.

순두부전골

이곳은 늘 생각하지만 양이 정말 엄청납니다..

두부전골도 아주 양이 많았어요.

안에 순두부뿐만 아니라, 바지락과 만두, 새우까지 아주 실하게 들어있었습니다.

하지만, ,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순두부전골_중간

또 다 먹어버렸거든요.

위에 사진은 중간 사진이고, 사실은 보이는 건더기들까지 다 먹었다는 거!

얼큰하면서 부드러운 두부의 조합은 술이 술술 들어가게 합니다.

역시 믿고 먹는 대박전순두부입니다.

근데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면 여기 위험한 곳이에요.

알쓰도 과음하게 하는 마성의 공간이라는 것!

두부 요리 말고도, 전과 같이 막걸리와 어울릴만한 안주들이 많아서 각 잡고 먹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먹을 수 있어요.

그것 빼곤 단점이 없는 적극 추천 맛집입니다.

(단점이 없다는 이야기를 거창하게 하는 중...)

아무튼 저의 찐찐 맛집인데 이렇게 공개하게 되네요.

용산 오실 일 있으시면 꼭 들려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10점

한 줄 평 : 막걸리 러버들이여! 이곳으로!

 

 

위치

위치 말씀드리며 글 마무리할게요.

영업시간 10:00-새벽 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맛집] 맛닭꼬 신용산역점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닭을 사랑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맛닭꼬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gomfada.tistory.com

 

 

[맛집] 연탄파불고기 용산점 메뉴 추천 연탄고추장불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족뱅이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 있는 바로 그곳, 하필 정기 휴무날 가서 못 갔던 그곳, [맛집] 명품원조 한방왕족발보쌈 용산본점

gomfada.tistory.com

 

 

[맛집] 명품원조 한방왕족발보쌈 용산본점 족뱅이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원래 계획은 연탄불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수요일마다 정기휴무... 그걸 몰랐지 뭐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