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맛닭꼬 신용산역점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맛닭꼬 신용산역점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by 곰파다 2022. 4. 25.

안녕하세요, 닭을 사랑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맛닭꼬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맛닭꼬_신용산역점

메뉴판

맛닭꼬_메뉴판

치킨 종류가 진짜 많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골라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인 치킨부터 베이크, 로스트 등등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 외의 안주 메뉴들도 있는데, 찍는 걸 깜빡했네요. 

떡볶이나 닭똥집튀김, 골뱅이 소면 같은 안주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똥집튀김이 당기네요.

다음엔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평점 및 후기

여기 체인점이라 매장이 많긴 할 텐데 저는 신용산역점밖에 안 가봤네요.

암튼 전 이번이 4번째 방문인가 그래요.

재방문율이 높다는 건 그만큼 맛있다는 거죠!

치즈칠리로스트치킨_순살

저는 이번엔 치즈 칠리 로스트 치킨 순살로 주문해봤는데요.

일반 치킨도 좋지만, 튀긴 것보다 구운 게 그나마 칼로리가 낮으니까 로스트로 해봤어요.

(안 먹으면 0kcal인데, 굳이 먹으면서 칼로리를 따지는 ㅋㅋ)

저는 식감을 중요시하는 타입인데, 로스트라고 해서 지레짐작하기에 좀 뻑뻑하려나 했거든요?

근데 살이 진짜 부드러웠어요.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진 치킨을 먹는 기분이랄까요?

그리고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었고, 치킨 살과의 조화가 좋았어요.

맛있어서 순삭 했네요.

맛은 정말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기본_상차림
기본 상차림

로스트 치킨뿐만 아니라 다른 치킨 메뉴들도 다 맛이 좋아요.

제가 이곳을 좋아해서 마늘아도 먹어보고, 유린기, 깐풍기도 먹어봤거든요.

근데 정말 거짓말 1도 안 보태고 다 맛있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근데 체인 많던데 왜 저희 동네에는 없는 걸까요?

저희 동네에 없다는 것만 빼면 정말 완벽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맛도 좋은데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셔서 자꾸 가고 싶은 곳입니다.

이러다 전 메뉴 도장깨기 할지도 모르겠어요.

이제 20개 남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9.5점

한 줄 평 : 다양한 치킨이 먹고 싶어? 그렇다면 맛닭꼬로!

위치

마지막으로 위치 알려드리고 글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 공감(하트), 댓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맛집 관련 포스팅▼
 

[맛집] 연탄파불고기 용산점 메뉴 추천 연탄고추장불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족뱅이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 있는 바로 그곳, 하필 정기 휴무날 가서 못 갔던 그곳, [맛집] 명품원조 한방왕족발보쌈 용산본점

gomfada.tistory.com

 

[맛집] 명품원조 한방왕족발보쌈 용산본점 족뱅이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용산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원래 계획은 연탄불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수요일마다 정기휴무... 그걸 몰랐지 뭐

gomfada.tistory.com

 

[맛집] 매드포갈릭 용산아이파크몰점 메뉴 추천&페이코인 할인 정보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지난번에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방문했었는데요. [맛집]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메뉴 추천 및 가는 법/타임스퀘어 트리 안녕하세요, 곰파다입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