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by 곰파다 2022. 5. 9.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황제소갈비살

 

메뉴판

메뉴판1메뉴판2

메뉴 구성 괜찮지 않나요?

반판 추가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고, 식사류도 탄탄해요.

가성비도 좋고요.

 

 

평점 및 후기

제가 방문했던 당시(22.05.04) 개업한지 일주일 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따끈따끈한 개업 맛집되겠습니다!

그래서 아직 정보가 별로 없더라고요.

남자친구가 지나가다 보고 절 알려줬는데, 제가 마침 고기가 당기는 날이라 가자고 해서 오게 된 곳이에요.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말하는데 찐으로 그냥 들어간 거라 저와 아무런 접점 없는 곳이에요.

암튼 저희는 소갈비살(28,900원)과 청하(4,000원), 물냉면(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이렇게 나왔고요.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아직 고기판이 길이 덜 들어서 고기가 잘 달라붙는다고 조심해서 드시라고 하시더라고요.

실제로 고기가 잘 달라붙은 편이긴 했는데 자주 뒤집어 주시고, 약간만 주의하면 되서 뭐 크게 어렵지 않았어요!

굽기_전_고기굽는_중

고기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을 넘 못 찍었네요ㅠㅠ

아직 프로 블로거가 되기엔 많이 부족하네요.

소갈비살 부드럽고 고소하고 진심 맛있었어요!

두툼하고 고기가 굉장히 실한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둘이 먹기 적은 양이 아니였는데도 고기가 맛있어서 욕심 내고 싶었는데, 냉면도 먹고 싶어서 참았어요.

아무튼 새로운 고기 맛집을 찾은 것 같아 흡족하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깔끔하고요.

화력도 엄청 좋아서 고기가 두꺼운 편인데도 되게 잘 구워져서 좋았어요.

 

소갈비살 다 먹고 물냉면도 먹었는데요.

앗, 근데 맙소사 냉면 먹기 전에 찍는 걸 까먹었어요.

냉면도 진짜 맛있었는데 말이에요.

먹다 찍은 거지만 이거라도 올려봐요.

물냉면

남자친구랑 둘이 나눠 먹은거라 실제 양은 이것보다 훨씬 많아요!

역시 맛있는 집은 다 맛있나봐요.

냉면도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의 냉면이었어서 다음에도 또 먹으려고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8점

한 줄 평 : 딱히 부족한 게 없는 좋은 고기 맛집! 재방문 각!

 

아마 조만간 또 가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는 진꽃살을 한번 먹어볼까 싶네요.

처음 들어보는 부위라 궁금하달까요?

암튼 그때는 사진을 좀더 잘 찍어보도록 할게요.

 

 

위치

마지막으로 위치 알려드릴게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지도 조회가 안되는데요.

숙대입구역 7번 출구와 8번 출구 사이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지도는 참고용으로 숙대입구역 7번 출구 놓고 한거라 표시되있는 건 무시해주세요.

암튼 매장이 대로변에 크게 있으니 찾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숙대맛집] 노랑통닭 숙대점 알싸한 마늘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맛집 후기 가져왔습니다. (다이어트는 잠시만 안녕!) 오늘의 주인공은?! 노랑통닭 숙대점 알싸한 마늘 치킨 후기 메뉴 소개 저는 꽤나 닭에 진심인

gomfada.tistory.com

 

[숙대맛집] 조대포 남영본점 후기(황제살, 양념소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번에 이어 숙대 맛집 소개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왔지만 뒤늦게 후기 올려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조대포 남영본점 후기 퇴근 후 가다보니 6시 50분쯤 도착했는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