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by 곰파다 2022. 8. 18.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갔다 온 지 좀 됐는데(7.30 방문)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갓생사느라 늦었어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사는 요즘입니다.

암튼 리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포차 겸 백반집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생선구이, 생선찜, 찌개류, 볶음류, 안주 등 맛난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평점 및 리뷰

이곳은 우연히 방문한 곳인데요.

원래 다른 곳에서 낙지볶음을 먹을 예정이었는데, 그곳이 문을 닫아서 어떡할까 고민하며 돌아다녔는데요.

안내간판긴판
입간판과 매장간판

입간판 같은 게 골목 앞 쪽에 있었어요.

제가 본 건 낙지볶음도 적혀있었는데 그건 미처 못 찍었네요.

낙지볶음 적혀있는 것만 보고 충동적으로 결정해서 골목에 숨어 있는 이곳을 찾았는데요.

정말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2022년 굿초이스 탑 10 안에 들 정도로요.

매장이 골목 안 쪽에 있어 그동안 숙대를 그렇게 많이 돌아다녔는데도 처음 본 집이었어요.

그래도 뭔가 풍기는 느낌이 맛집일 것 같아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분위기는 아재미 뿜뿜하는 곳인데, 이런 곳이 찐 맛집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주문은 간절했던 낙지볶음 소(25,000원)에 메뉴판엔 없지만 소면 추가 부탁드려보았는데요.

흔쾌히 해주셨습니다.

일단 상차림부터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고추전, 콩나물무침, 멸치볶음, 깻잎장아찌, 김치 이렇게 나왔는데, 하나같이 맛깔스럽고 좋았어요.

거기에 메인 메뉴인 낙지볶음과 소면 추가가 나왔는데요.

낙지볶음

낙지볶음 자태 보이시나요?

와, 글 쓰는 지금 침이 너무 고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맵찔이라 순하게 부탁드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칠맛이 있으면서 정말 맛있는 낙지볶음이었어요. 

소면 추가
소면 추가

소면 추가 부탁드린 것도 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면도 적당히 잘 삶아지고,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잘 모르겠지만 기름까지 둘러서 맛있게 말아주셨습니다. 

먼저 낙지볶음을 반 정도 먹고, 그 후에 소면을 넣어 비벼 먹었는데요.

그냥 먹을 때도 맛있었지만, 비벼 먹으니 또 새롭고 행복한 맛이었어요.

소면 넣고 비볐을 때

양념을 넉넉히 해주셔서 소면 넣고 비벼도 맛이 떨어지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극찬할 수밖에 없는 맛이었어요.

소면 추가를 얼마를 받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낙지볶음 소, 소면 추가, 막걸리까지 해서 35,000원 나왔습니다.

양 대비해서도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밑반찬부터 메인 메뉴까지 맛이 다 좋았어서, 먹으면서도 또 오고 싶은 곳이라 생각했어요.

왠지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서 자주 들려야겠다 싶었습니다.

계획 없이 들어간 곳이었는데 대성공해서 더욱 즐거웠네요!

여러분들도 숙대 갈 일 있으시다면 한 번쯤 들려보세요.

손맛 좋은 사장님이 친절하게 반겨주실 거예요!

제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극찬을 했지만, 뭐 받은 거 없고요.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9.5점

한 줄 평 : 숙대의 숨은 맛집! 식사로도 술 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8길 6-5 (우)04352지번남영동 29-4 그때그집

연락처 02-790-6921

영업시간 11:00~22:00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숙대맛집] 덕순루 후기 (재방문/이번엔 깐풍기&짜장면이다!)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얼마 전에 덕순루 후기 남긴 적 있는데요. [숙대맛집] 덕순루 후기(숙대 중식당 추천, 양이 어마어마해!)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엔 중식당 곰파다입니다. 비가 억수 같

gomfada.tistory.com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메뉴판 메뉴 구성 괜찮지 않나요? 반판 추가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