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숙대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숙대점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숙대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숙대점 솔직 후기

by 곰파다 2022. 7. 20.

안녕하세요, 맵찔이 곰파다입니다.

그런 제가 매운갈비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잘 살아있는지(?) 궁금하시죠?

그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숙대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숙대점 후기
[숙대맛집] 짚신매운갈비찜 숙대점 후기

메뉴판

메뉴판1메뉴판2

돼지갈비찜, 소갈비찜이 메인이고요.

곁들이는 메뉴들도 있는데요.

지짐이(모둠전), 떡갈비, 고추만두, 참치마요 주먹밥, 날치알주먹밥, 얼큰짚선국밥, 맑은순두부탕이 있습니다.

 

 

맵기 선택 가능

맵기 정도 선택 가능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매운맛 10%, 20%, 30%, 50%, 70%, 100%까지 6가지 단계로 나눠져 있고요.

저는 매운맛 30%로 신라면 정도 매운맛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평점 및 리뷰

맵찔이지만 매운 갈비찜을 좋아해요.
날 잡고 먹으면 먹을 수 있거든요.
참고로 저는 매운 걸 먹으면 담날 배가 아프기 때문에 쉬는 날 전에만 매운 걸 먹는 편이에요.
이 날 금요일이었기 때문에 담 날 부담이 없어 먹을 수 있었죠.

상차림
상차림

제가 시킨 건 짚신 세트 중 2인 세트 [돼지갈비찜 2인+계란찜+날치알주먹밥]에서 날치알주먹밥은 추가 금액 1,000원 내고, 참치마요 주먹밥으로 바꿔서 먹었는데요(가격 33,000원).

나름의 준비를 마치고 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단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같이 간 지인이 이곳이 유명하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보다는 못하더라고요.
뭔가 소스가 고기에 충분히 스며들지 못한 느낌이었어요.
고기랑 소스랑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요.
고기도 부들부들하니 괜찮고, 소스도 나쁘지 않았는데 그 둘이 섞이질 못하더라고요.

더 매운맛을 시켰으면 낫았으려나요.

아 그리고 위에 매운맛 30%로 해서 먹었다고 했는데요.
덕분에 그렇게 맵지 않게 잘 먹었습니다.

참치마요주먹밥과 매운돼지갈비찜
참치마요주먹밥과 매운돼지갈비찜


거기다 참치마요 주먹밥이랑 계란찜까지 있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아무튼 그래도 다 먹고 오긴 했습니다.
제 기대가 컸던 거지 맛이 아예 못 먹을 정도라던가 그런 건 아니었거든요.

그래도 다시 오고 싶을 만큼의 맛집은 아니었네요.

참고로 제 배는 다음날 아프긴 아팠지만, 그렇게 심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맛집 리뷰 이후 처음으로 그저 그렇다 쓰는 집이 아닌가 싶긴 한데 내돈내산 후기니까요.

솔직한 저의 평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6.5점
한 줄 평 : 명성에 비해 아쉬운 맛
위치

영업시간 11:30~22:30 (매주 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2:00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메뉴판 메뉴 구성 괜찮지 않나요? 반판 추가

gomfada.tistory.com

 

[용산 맛집] 은행나무포장마차 후기(밑반찬만으로도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곳!)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터인지 먹잘알인지 정체성의 혼란이 오는 곰파다입니다. 이러다 조만간 건강한 돼지가 될지도요? 아무튼 제가 엄청난 맛집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SNS에서

gomfada.tistory.com

 

[숙대맛집] 덕순루 후기(숙대 중식당 추천, 양이 어마어마해!)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엔 중식당 곰파다입니다. 비가 억수 같이 오던 날 새로운 중식당 탐방에 나섰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맛집] 덕순루 후기(숙대 중식당 추천, 양이 어마어마해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