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20240105 양요섭 생일카페 후기
본문 바로가기
덕질 곰파다/하이라이트

20240105 양요섭 생일카페 후기

by 곰파다 2024. 1. 2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요섭생카 후기입니다.
오늘도 늦은 후기예요.
1월 초에 있었던 일이니까요.
그래도 드디어 포스팅이 1월에 들어왔네요.
아직도 3주 치가 남아있지만...!
암튼 후기 바로 시작할게요.

 


 
양요섭 님의 생일은 1월 5일이에요.
아이돌 팬들이라면 생일이 포함된 주가 생일 주간이기 마련이죠.
생일카페를 돌아다니며 내 가수의 생일을 맘껏 즐기기!
N년차 라이트로서 그동안 매번 생일카페에 갔습니다만 여기에는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봅니다.
근데 작년만 해도 있는 생일카페는 모두 투어를 했는데 이번 연도에는 돈을 아껴야 할 것 같아 무리하지 않고 갈 수 있는 곳만 다녀왔습니다. 
원래 특전 사진들도 다 찍어두는 편인데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따로 못 찍어뒀더니 이미 다 섞여서 특전 사진은 따로 못 찍었어요. 
그래도 다녀왔으니까 있는 사진들 위주로 후기 남겨봅니다. 
 
먼저 1월 4일에 방문한 곳들입니다. 
 

카페 소프

 

 

사진에는 안 담겼는데 띠부씰 특전이 있던 곳입니다.
퇴근 후 방문한 곳이라 제가 원했던 띠부씰은 이미 다 갔더라고요.
다음날을 기약했지만 다음날에도 방문했으나 없더라고요.
그래도 카페 곳곳에 놓인 요섭이 사진들이 너무 예뻤고 방문했을 때 마침 요섭이 생일기념 ASMR 영상이 올라와서 행복했답니다.
 

카페 오소

 

 

여기는 카페도 하고 펍도 하는 곳인데요.
저는 펍으로 다녀왔습니다.
항상 생일펍을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소원을 이룬 날!
예약 미리 해놓고 기다렸던 곳이에요.
안주도 맛있고 술도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프로젝터로 요섭이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있지, 주변에 모두 라이트지, 술 마시며 정말 편하게 하이라이트 얘기하면서 노니까 너무 신났어요.
앞으로도 이런 생일펍 있으면 꼭 가야겠다 싶었습니다.
마감시간까지 알차게 즐기다가 집에 잘 들어갔네요!
 
다음은 1월 5일 방문한 곳들입니다.
 

프로타주 갤러리

 


여기는 카페는 아니고 갤러리예요.
요섭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늦덕인 저로서는 생소한 요섭이들도 있어서 굉장히 행복했던 곳이에요.
거기에 요섭이 발목 클로즈업, 손 클로즈업 사진 등도 있어 크으 배운 변태시다 라며 웃기도 했네요.
제일 오래 있었는데 요섭이한테 푹 빠져있었나 사진은 제일 없네요.
판매하시던 굿즈 중 솝티쥬 파우치가 너무 귀여워서 하나 장만하기도.
제 지인이 럭키드로우 2등에 당첨되어 전시된 액자를 받기도 했던 여러모로 즐거웠던 곳이에요.
 

클라푸티

 

 

생카 포스터가 너무 예뻐서 기대했던 곳이에요.
카페 앞에 딱 크게 현수막으로 붙어 있길래 따로 사진도 찍었네요.
어린 왕자 콘셉트이어서 눈이 즐거웠던 곳이에요.
밖에도 따로 꾸며놓으셨는데 예쁘더라고요.
마카롱도 귀여웠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찍질 않았네요.
 

갤러리카페 바이아스

 

 

여기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갤러리와 카페가 결합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그래서 요섭이 사진이 굉장히 많았어요.
사람이 꽤 많았지만 나름대로 씹들맛즐하고 나왔어요.
요섭이가 가득한 곳은 라이트를 기쁘게 하죠!
 


요렇게 간단하게나마 양요섭 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재밌게 보냈어요.
다음 생일은 이기광 님인데 그때는 여유가 있어 야무지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