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후기(치킨인데 해쉬포테이토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후기(치킨인데 해쉬포테이토세요?)

by 곰파다 2023. 12. 21.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재작년 말에 '대한민국 치킨대전'이라는 치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거기서 우승한 치킨이 치킨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는 걸 진작부터 알고 있었지만, 매장이 많지 않기도 하고 이상하게 갈 때마다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 먹었어요.
그러다 보니 잊고 있었는데 최근에 먹어보게 되어 소개해 봅니다.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후기(치킨인데 해쉬포테이토세요?)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후기(치킨인데 해쉬포테이토세요?)
치킨플러스 포테이토닥토닭 후기(치킨인데 해쉬포테이토세요?)

 

제품 정보

 
제품명 : No.1포테이토닥토닭
가격 : 뼈 18,900원 순살 19,900원
제품 설명 : 감자 크럼블의 바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케첩시즈닝이 더해진 대한민국 치킨대전 우승메뉴
주재료 : 감자, 토마토
제품 타입 : 시즈닝
제품 영양정보(100g 기준)
열량  286 kcal
당류 3g
단백질 17g
포화지방 3g
나트륨 420mg

(출처: 치킨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후기 및 평점
치킨플러스_남영점_간판치킨플러스_남영점_내부
치킨플러스 남영점

저는 '치킨플러스 남영점' 매장에서 먹었고요.
사진 속 이 친구가 '포테이토닥토닭'입니다.

포테이토닥토닭
포테이토닥토닭

'포테이토닥토닭'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감자를 활용한 치킨인데요.
튀김반죽에 감자가 들어갔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튀김이 바삭해요.
그래서 그런지 양념감자 먹는 느낌도 나고 해쉬포테이토 맛이 나는 듯해요.

치킨소스
치킨소스

같이 나오는 소스도 케첩마요소스라 치킨 찍어먹으면 더더욱 아는 맛인데, 아시죠?
아는 맛이 무서운 거!
꽤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맥주와의 궁합이 역시 훌륭했던.
쭉쭉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혹시나 매장이 근처에 있으시다면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제품 설명에 보면 케첩시즈닝이 있다는데 제가 먹을 때는 없었어요.
지금은 빠진 건지 매장에서 안 뿌려주신 건지는 모르겠네요.
먹을 때는 몰랐어서 여쭤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되었죠!
암튼 출시 이후 거의 1년 만의 포스팅이라 엄청난 뒷북이긴 하지만, 맛있는 걸 먹었으니 올려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8.5점

한 줄 평 : 치킨에서 해쉬포테이토 맛이! 아는 맛의 무서움!

 
아 그리고 치킨이랑 같이 시킨 사이드 메뉴가 있었는데요.
바로 호로록 떡볶이!
(가격 5,500원)

호로록떡볶이
호로록떡볶이

전 몰랐는데 치킨플러스가 떡볶이 맛집이더라고요.
얇은 떡이라 그런지 양념이 아주 잘 배어있어서 어찌나 맛있던지.
옛날 학교 앞에서 먹던 분식집 국물 떡볶이 맛이라 진짜 잘 먹었습니다.
그래서 배부른데도 떡볶이까지 쓱싹 클리어했어요.
저희 동네에는 치킨플러스 매장이 없다는 게 너무 슬퍼요.
있으면 자주 시켜 먹을 텐데 말이죠.
저희 동네에도 생기길 기원하며 이만 글 마칠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신림1호점 포장 후기(당치땡)

안녕하세요, 치느님을 사랑하는 곰파다입니다. 벼르고 별렀던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일명 당치땡)을 얼마 전 먹어보았습니다.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신림1호점 포장 후기(당치땡) 윤

gomfada.tistory.com

[용산 맛집] 맛닭꼬 신용산역점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닭을 사랑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맛닭꼬 후기(다양한 치킨을 먹고 싶다면 적극

gomfada.tistory.com

[숙대맛집] 노랑통닭 숙대점 알싸한 마늘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맛집 후기 가져왔습니다. (다이어트는 잠시만 안녕!) 오늘의 주인공은?! 노랑통닭 숙대점 알싸한 마늘 치킨 후기 메뉴 소개 저는 꽤나 닭에 진심인 편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