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뚱단지(용문시장 가성비 고기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뚱단지(용문시장 가성비 고기 맛집)

by 곰파다 2023. 12. 1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맛집 후기입니다.
주인공은 바로?

 

용산 맛집 뚱단지(용문시장 가성비 고기 맛집)
 

메뉴

메뉴판(에어컨에 가려져서 아쉽지만 알아보실 수 있죠?)
메뉴판(에어컨에 가려져서 아쉽지만 알아보실 수 있죠?)

갈매기살 500g에 17,0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끝판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기 메뉴들도 다양한데다가 다른 메뉴들도 아주 저렴합니다.

 

후기 및 평점


용문시장에 좋은 추억들이 많은데요.
지난번 용금맥 축제 이후로 오랜만에 갔어요.
지인이 전에 갔었는데 가성비 맛집이었다며 저랑도 가보고 싶다 하여 가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날 갈매기살, 돼지갈비(300g), 물냉면, 비빔냉면, 소주 1병, 사이다 1캔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가격 4만6천원 나왔습니다.
고물가 시대에 엄청나지 않나요?

가성비가 좋다보니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참고해 주세요!

고기 올리고 찍어서 그래요. 원래는 한판 가득입니다.
고기 올리고 찍어서 그래요. 원래는 한판 가득입니다.


그런데 맛이 없느냐? 
아니죠. 
맛이 없었음 가성비라고 할 수 없죠.
맛까지 좋았습니다.

갈매기살 굳는 중


고기도 야들야들 쫄깃쫄깃하니 좋았어요.
둘 다 맛있었는데 돼지갈비가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근데 양념맛이 있어서 그런 듯요.
생고기가 갈비 양념을 이기긴 어렵죠.

돼지갈비 굽는 중1돼지갈비 굽는 중2
돼지갈비 굽는 중


레전드 꿀맛! 까진 아니더라도 가격 대비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원래 닭목살이 먹고 싶었는데 지인이 어제 닭 먹었다고 해서 안 먹은 거였거든요?
그래서 다음에는 닭목살을 꼭 먹어보리라 생각하고 있어요.
재방문하면 또 후기 남겨볼게요.

물냉면(먹다가 찍음..)
물냉면(먹다가 찍음..)


그리고 냉면도 꼭 드셨으면 좋겠어요.
냉면도 진짜 맛도리예요.
지인이 배부르다고 해서 제가 비빔냉면도 반 먹었는데 물냉, 비냉 둘 다 아주 훌륭합니다.
고깃집 냉면의 기준을 세운다면 여기지 않을까 싶었어요.
제 취향일 수도 있긴 한데 아무튼 제가 생각하는 고깃집 냉면은 이 맛이다 싶은 훌륭한 맛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8.5점
한 줄 평 : 고물가시대 갓성비 고기 맛집!

 

위치

뚱단지

서울 용산구 새창로 124-2

영업시간 :  화-일 13:00~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용문시장 용금맥축제 후기(금요일에 만나요, 토요일도!)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맥주 축제를 다녀왔어요. 그 후기 지금 들려드릴게요. 용산 용금맥축제를 다녀왔는데요. 왜 용금맥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용문시장 금요

gomfada.tistory.com

 

 

[용산 맛집] 대박집 용문점 후기 (용문시장 대패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갑자기 대패 삼겹살이 먹고 싶었던 곰파다입니다. 느닷없이 무언가가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대패 삼겹살 먹은 날이 바로 그런 날이었어요. 그래서 찾은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