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숙대 맛집 한우파곱창 (파채 듬뿍 소곱창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숙대 맛집 한우파곱창 (파채 듬뿍 소곱창 맛집)

by 곰파다 2023. 11. 27.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도 맛집 추천 갑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 맛집 한우파곱창 (파채 듬뿍 소곱창 맛집)

한우파곱창_간판
한우파곱창 간판

메뉴

오늘은 메뉴판을 못 찍어서 글로 씁니다.

모둠 30,000원

곱창 25,000원

대창 25,000원

막창 25,000원

염통 15,000원

우삼겹 12,000원

볶음밥 3,000원

아주 깔끔하게 있을 거 다 있는 곳이에요.

 

 

후기 및 평점

 

감기가 올랑 말랑한 상태로 목이 칼칼해서 기름진 걸로 혼내주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 소곱창!

오랜만에 먹는 소곱창이라 가기 전부터 마음이 두근두근했는데요.

웨이팅이 있는 맛집으로 알아서 살짝 긴장했는데, 친구가 근처라 일찍 가줘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근데 친구도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릴 뻔했어요.

제가 6시 5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었어요.

암튼 메뉴는 모둠 2인분으로 시켰는데요.

곱창, 막창, 대창, 염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상차림
상차림

먼저 상차림부터 보시면 콘나물국, 양파장아찌, 깍두기, 그리고 생간과 천엽 이렇게 줍니다.

생간과 천엽 둘 다 굉장히 신선해서 맛집이라는 필이 딱 오더라고요.

식당 한편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는데요.

드실 때 참고해 보심 좋을 것 같아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파곱창_맛있게_먹는_꿀팁
파곱창 맛있게 먹는 꿀팁

주인공의 등장입니다.

보이시나요 수북이 올라간 파채가!

저 안에 숨겨진 곱창의 양도 만만치 않은데 파채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양이 많았는데요.

모듬곱창2인분
모듬곱창 2인분

거기다가 차돌박이, 떡, 양파, 고구마, 감자 등이 숨겨져 있었어요.

다 좋지만 특히나 만족스러웠던 게 기본에 충실하다는 거였어요.

곱이 실하고, 냄새도 없고, 거기에 파채랑 같이 먹으니 기름진 것도 잡아줘서 끊임없이 들어가는 맛집이었어요.

차돌박이
차돌박이와 대창

제가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편이지만, 이곳은 특히 맘에 들더라고요.

더 맛있는 집이 나타나지 않는 한 소곱창은 여기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볶음밥_비주얼
볶음밥 비주얼

곱창을 더 먹을까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볶음밥으로 갔는데요.

안 먹었으면 후회할 뻔.

김치볶음밥 스타일의 볶음밥이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배부른 상황이었는데도 다 먹을 정도로요.

볶음밥은 꼭 드시길 적극 추천드려요.

옆테이블 보니까 치즈 추가해서 드시던데 그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엔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싹_먹고_난_뒤
싹 먹고 난 뒤

오늘도 싹 설거지 완료.

배 터질 것 같았지만 멈출 수 없는 맛이었어요.

거기다 기름칠을 어찌나 잘했는지 칼칼하던 목도 아주 반들반들해졌다는 후문.

무튼 저의 점수는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9.9점

한줄평 : 앞으로 소곱창은 여기임. 나는 그럼.

 

 

위치

한우파곱창

서울 용산구 원효로 257

영업시간

주중 : 17:00-23:00(월요일 정기 휴무)

주말 : 16:00-23:00  

라스트오더 22:30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 가져왔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메뉴판 빛이 반사됐네요. 왜 찍을 땐 왜 몰랐지. 암튼 메뉴는

gomfada.tistory.com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숙대 맛집] 황제소갈비살 후기(소갈비살 짱맛!) 메뉴판 메뉴 구성 괜찮지 않나요? 반판 추가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