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by 곰파다 2023. 11. 15.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 가져왔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25년장인아구찜_용산점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 외관

 

메뉴판

메뉴판
25년 장인 아구찜 메뉴판

빛이 반사됐네요.

왜 찍을 땐 왜 몰랐지.

암튼 메뉴는 해물찜, 아구찜, 식사류도 있고 구성이 괜찮더라고요.

친구 집 근처인데 친구는 나중에 묵은지 김치찌개 먹으러 와야겠다고 하더라고요.

이 날은 저중에서 순살아구찜 중으로 먹었습니다.

 

후기 및  평점 

제가 아구찜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어느 날 용산에 이 집이 새로 생겼더라고요.

지나다니면서 언제 가보지 눈독만 들이다가 드디어 얼마 전 다녀왔습니다.

매장 첫 인상은 깔끔하다였어요.

매장이 크지 않지만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자부심이_느껴지는_인테리어아이디어가_돋보이는_컵과_휴지
깔끔한 매장(자부심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컵과 휴지)

1층은 4석 정도 되고요,

2층은 안 올라가봐서 모르겠지만  비슷한 분위기에 더 넓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반찬들과 들깨미역국을 주셨는데요.

다 맛있어서 기대감이 샘솟더라고요.

특히 들깨 미역국 고소하면서 찐해서 이 집 잘하는 집이다 딱 감이 오더라고요.

상차림
상차림

아구찜은 순살아구찜 중자 기본맛으로 시켰는데요.

양이 엄청 나더라고요.

거기다 제가 먹어본 아구찜 중 넘버 쓰리 안에 드는 맛이었어요.

해물찜이 아니어서 진짜 아구랑 콩나물이 다 인데도 왜 풍성한 맛이 나는 건지.

단짠단짠 깔끔한 매운맛이었어요. 

아구찜 순살은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아구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들어있어  완벽한 한 끼였어요.

순살아구찜(중)
순살아구찜(중)

그리고 맵기도 제가 맵찔이인데도 딱 먹기 좋았어요.

근데 곤이나 알이 없으니 아쉽긴 하더라고요.

담엔 해물찜 매운맛으로 도전해볼까 싶어요.

깔끔한 매운맛이라 고통스럽지 않고 맛있게 매운맛이었거든요.

암튼 만족스럽다 보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오징어철판볶음밥
오징어철판볶음밥

아구찜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지만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어서 시켜보았습니다.

남은 아구찜 양념에 볶아주시는 건 아니고 오징어철판볶음밥이 따로 있었어요.

철판에 볶아져서 나오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남은 아구찜 양념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배부른데도 싹싹 다 먹었네요.

설거지_인증
설거지 인증

새로운 아구찜 맛집을 찾아서 뿌듯합니다.

자주 가야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9.5점

한줄평 :  재방문각, 내 기준 인생 아구찜 Top.3

 

위치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35 1층, 2층  

영업시간 11:00-23:00 (일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22:00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숙대 맛집] 그때 그집 후기(낙지볶음 찐맛집!)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갔다 온 지 좀 됐는데(7.30 방문) 이제야 리뷰를 하네요. 갓생사느라 늦었어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사는 요즘입니다. 암튼 리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메뉴판 포

gomfada.tistory.com

 

[맛집] 연탄파불고기 용산점 메뉴 추천 연탄고추장불고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족뱅이 포스팅에서 언급한 적 있는 바로 그곳, 하필 정기 휴무날 가서 못 갔던 그곳, [맛집] 명품원조 한방왕족발보쌈 용산본점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