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오준이네 감자탕(24시영업 용리단길 근처 뼈찜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오준이네 감자탕(24시영업 용리단길 근처 뼈찜 맛집)

by 곰파다 2024. 1. 30.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용산의 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맛집 오준이네 감자탕

 

메뉴 

 

메뉴판은 찍지 못했는데요.

메뉴가 어렵지 않아 적어드릴게요.

감자탕 大 4.5 中 3.4 小 2.9

숯불뼈찜 大 4.8 中 4.1 小 3.4

감자뼈국 1.0

감자뼈국 (특대) 1.2

우거지 감자뼈국 1.1 

 

평점 및 리뷰

 

용산 지나다니다가 못 보던 가게가 크게 생겼더라고요.

워낙 건물도 크고, 간판도 크지막해서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봤더니 감자탕 집이였어요.

근데 감자탕보다 제 눈을 사로잡은 건 숯불뼈찜!

숯불뼈찜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간 먹어봐야지 했었어요.

그 궁금증을 드디어 풀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식당의 경우, 가기 전에 후기나 평점을 찾아보는 편이라 이번에도 찾아봤는데요.

평이 좋지는 않아서 기대감은 버리고 다녀왔어요.

근데 평점과 달리 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퇴근하자마자 갔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보다 더 늦게 오신 분들은 꽤 기다리시더라고요.

2층까지 있는 곳이고 매장도 꽤 큰데 웨이팅이 있네요.

두 명이 간 거라 숯불뼈찜 中을 시켜 보았습니다.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네요.

흡사 아귀찜 같은 비주얼인데요.

맛도 아구찜 양념맛이더라고요.

원래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

아귀찜을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적당히 잘 발라지는 편이라 먹기 어렵진 않았어요.

근데 양이 부족하진 않았는데 먹다 보니 양념이 많이 남을 것 같더라고요.

양념이 진짜 맛있는지라 남기기 아까워서 공깃밥 하나 추가해서 조금씩 비벼서 먹었습니다.

뼈찜에는 볶음밥이 안되는데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게 안된다면 김가루랑 참기름이라도 제공해 주심 좋을 듯요.

아무튼 야무지게 싹싹 양념까지 다 먹고 나왔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7점

한 줄 평 : 웨이팅을 감수할 엄청난 맛집까진 아니지만 무난하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뼈찜!

 

위치

 

오준이네 감자탕

영업시간 00:00~24:00(라스트오더 23:00)

연중무휴

 

오늘은 간단하게나마 맛집후기 적어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암튼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 모두 환영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 가져왔어요. 오늘의 주인공은? 용산 맛집 25년 장인 아구찜 용산점(순살아구찜 맛집) 메뉴판 빛이 반사됐네요. 왜 찍을 땐 왜 몰랐지. 암튼 메뉴는

gomfada.tistory.com

 

 

[용산 맛집] 은행나무포장마차 후기(밑반찬만으로도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 곳!)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터인지 먹잘알인지 정체성의 혼란이 오는 곰파다입니다. 이러다 조만간 건강한 돼지가 될지도요? 아무튼 제가 엄청난 맛집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SNS에서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