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용산 맛집 삼각지왕족발(인생족발보쌈에 특별한 보쌈김치까지)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용산 맛집 삼각지왕족발(인생족발보쌈에 특별한 보쌈김치까지)

by 곰파다 2024. 4. 15.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맛집 곰파다예요.

벌써 두 번째 재방문한 찐맛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삼각지왕족발

 

메뉴

 

메뉴판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족발 대짜가 35,000원이라니 가격도 나쁘지 않죠?

그리고 점심 때에는 괜찮은 가격에 보쌈정식도 판매하시더라고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주말에는 점심장사를 안 하셔서 아쉽게도 제가 먹어보긴 힘들 것 같긴 하네요. 

용산 근처 근무하시는 직장인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요.

근데 아마 이미 유명할 것 같네요.

 

평점 및 리뷰

 

용산에 자주 가는 편이라 가게 앞을 많이 지나다녔는데도 왜인지 한 번을 안 갔더랬습니다.

알고 보니 예약 없이는 먹기 힘든 맛집이더라고요.

어쩐지 가게 앞에 서성이는 분들이 많다 했습니다. 

암튼 지인의 추천으로 미리 예약했다가 방문을 했는데요.

상차림

상차림부터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시원한 콩나물냉국과 뜨끈한 시래깃국을 같이 주시다니.

거기다 둘 다 맛이 훌륭했어요.

저 두 가지만 가지고서도 소주 쭉쭉 들어간다니깐요.

그리고 동치미와 부추무침도 나오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지인은 동치미를, 저는 부추무침을 아주 조졌네요.

특히 부추무침은 생부추에 고춧가루 조금, 소금 조금 한 게 다 인 것 같은데 슴슴하니 맛도리더라고요.

족발(중)

처음 갔을 때는 족발이 먹고 싶어서 간 거라 족발 중자와 막국수를 시켜보았는데요.

족발 진짜 야들아들 촉촉 쫀득하니 제 인생 손에 꼽는 족발 중 하나였어요.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막국수

그리고 막국수도 이야기해 보자면 제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소스가 진한 느낌이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소스가 진하다고 느낀 이유는 엄청 맛이 강렬하다는 건 아니고, 이유는 모르겠는데 뭔가 깊이 있는 맛이랄까요.

육수를 따로 쓰시는 게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근데 다른 테이블 보니까 보쌈을 많이 시키더라고요.

보쌈시키면 나오는 보쌈김치 비주얼이 득이해서 담에 오면 꼭 시켜봐야겠다 다짐을 했었는데요.

보족

그래서 두 번째 방문 때는 보족세트로 시켰습니다.

이 비주얼 보이시나요?

가운데 있는 게 보쌈김치인데요.

정말 특이하죠?

이러니 안 시킬 수가 있나요.

그래도 우선 고기 맛부터 이야기해 보자면요.

족발은 여전히 맛있었고요.

처음 먹어본 보쌈도 아주 부드럽고 만족스러웠어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제 입맛엔 족발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보쌈김치 단면

그리고 대망의 보쌈김치!

보니까 갓, 무말랭이, 고구마를 배추김치로 감싼 거더라고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조합을 만드셨는지!

보쌈 한입, 김치한입하면 극락이 따로 없어요.

어떻게 양념하신 건지 모르겠는데 진짜 시원한 맛의 맛깔스러운 김치예요.

앞으로 더 맛있는 집을 알기 전까진 족발 보쌈은 이 집에서  먹을 것 같아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10점

한 줄 평 : 예약필수 맛집! 인생족발보쌈에 유니크한 보쌈김치가 화룡점정! 

 

위치

 

 

삼각지왕족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길 40

영업시간 

월~금 11:30~21:30

토 17:00~21:30

(라스트 오더 21:00)

일요일 정기 휴무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