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시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나올까?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곰파다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시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나올까?

by 곰파다 2023. 12. 1.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어제 갑자기 오전부터 방문자 수가 급등하기 시작해서 알아보니 제 글이 다음 메인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노출이 되었더라고요!

다음_메인_노출_증거
다음 메인 노출 증거

제 티스토리 방문자의 대부분이 네이버와 구글이고, 다음은 정말 적디 적었단 말이죠.

근데 이런 날이 다 오네요.

거의 내놓은 자식 같은 느낌이었는데 말이에요.

다음 메인에 노출된 글을 직접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동대문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후기(드디어 먹어본 마라엽떡!)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는 마라탕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예전에도 마라 음식글들을 좀 올렸었어요. 최근 새롭게 먹은 마라 음식이 있어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gomfada.tistory.com

어제 하루 최종 방문자 수는 1,465명이었습니다. 

근데 신기한 점은 다음 유입이 아니고 기타 유입으로 잡히더라고요.

뭔가 로직이 다른가 봐요.

암튼 보통 하루 200명도 채우지 못하는 제 티스토리에 무슨 일인가 싶네요.

달달한 메인의 맛 제대로 느꼈어요.

하루종일 올라가 있는 건 아니라서 잠깐의 행복이었지만요.

 

메인_노출_당일_방문자_수
메인 노출 당일 방문자 수

해당 글의 방문자 수도 알아볼까요?

1,076명이었습니다.

그리고 해당 글을 보고 나서 다른 글들도 봐주신 것 같아요.

'맛집 곰파다'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도 약간이지만 조회수가 늘었더라고요.

다음_메인_노출글_방문자_수
다음 메인 노출글 방문자 수

무엇보다 중요한 게 있죠!

과연 수익은 얼마나 나왔을까?

두구두구두구두구!

$2.89네요.

생각보다 미비해서 좀 실망했습니다.

아마도 저단가 광고가 붙었던 모양입니다.

노출수 대비 수익률이 아쉽네요.

다음_메인_노출_당일_수익
다음 메인 노출 당일 수익

그래도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데 있어 응원을 받은 기분이었어요.

다시 열심히 해보겠다 한지 오래되지 않은지라.

즐거웠던 추억으로 기억하고, 저는 또 열심히 나아가봐야겠죠.

앞으로도 저의 일상을 부지런히 기록해 볼 테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티스토리] 다음 썸네일 이미지 누락 해결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블로그 관련 글은 좋은 소식 아니면 나쁜 소식이네요. 오늘은 후자입니다. 차 례 다음 썸네일 이미지 사라짐 카카오고객센터 답변 해결방법 찾는 중 다음 썸네일 이

gomfada.tistory.com

 

[티스토리] 포럼 Hot 올라갔었어요!

안녕하세요, 블로거 새싹🌱 곰파다입니다. 어제 뭔가 티스토리 유입이 많아서 뭔가 했는데, 제가 쓴 포럼글이 hot 딱지 받았더라고요. 티린이 곰파다는 포럼 hot은 처음 되어봐서 신기하네요. 기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