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티스토리] 포럼 Hot 올라갔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곰파다

[티스토리] 포럼 Hot 올라갔었어요!

by 곰파다 2022. 4. 15.

안녕하세요, 블로거 새싹🌱 곰파다입니다.
어제 뭔가 티스토리 유입이 많아서 뭔가 했는데, 제가 쓴 포럼글이 hot 딱지 받았더라고요.
티린이 곰파다는 포럼 hot은 처음 되어봐서 신기하네요.
기념으로 글 남깁니다.
(사실은 빨리 자랑하고 싶었는데, 하루통계 올리고 싶어서 기다렸다 오늘 올려요🤣)

덕분에 티스토리 유입이 엄청까지는 아니여도, 꽤 쏠쏠했네요!

구독자 분도 열분 넘게 늘었어요!
새롭게 티친이 되신 분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기존 분들 역시도요!
앞으로도 도움되는 정보 많이 올리는 곰파다가 되겠습니다.
감사해요!
모두들 행복한 불금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