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티스토리] 오늘이 블로그 시작 100일이자 100번째 글입니다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곰파다

[티스토리] 오늘이 블로그 시작 100일이자 100번째 글입니다

by 곰파다 2022. 3. 14.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원래라면 월요 콘텐츠인 '일주일 다이어트 기록'을 쓰는 날인데요.

내일로 미루려고 해요.

 

왜냐하면 제목으로 이미 스포 다 했지만, 티스토리 100일이 되었거든요!

심지어 이 글이 100번째 글입니다.

1일 1포스팅을 했다는 의미죠!

물론 자정 넘어 올릴 때도 있었지만요.

그래도 뿌듯하네요.

소소하게나마 자축을 해봅니다.

 

 

일단 저지르고 보는 타입

처음에는 블로그에 대해서 잘 모르는 상태에서 일단 저지르고 시작했어요.

이 글이 저의 첫번째 글이었죠.

 

[전시] 서울국제조각페스타2021 후기

지인이 초대권을 주셔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갔다왔습니다 근데 받고나서보니 12월 7일까지 더라고요ㅋㅋ 이번 주말에 바로 고고! 어린 왕자님(?)이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네요 hi 전시장 입

gomfada.tistory.com

지금이랑은 사뭇 다른 구성이죠?

일단 저지나서, 하나씩 배워나가기 시작했어요. 

 

티스토리 모든 분들이 스승님 입니다!

쓰다보니 저만의 규칙과 구성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1일 1포스팅, 1000자 이상 쓰려고 노력하기, 다단 구성하기 등등..

그리고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애드센스 승인도 했고요.

 

[애드센스 승인 후기] 초보블로거의 애드고시 탈출기(다음 저품질 문의, 계정 해지 등)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쓰게 되다니 감개무량합니다. 오늘 아침, 드디어 광고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블로그를 제대로 해보는 게 처음이라 맨땅에 헤딩하듯 아름

gomfada.tistory.com

더 나아가 현재는 카카오뷰까지 하고 있네요.

 

[카카오뷰]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 신청 방법, 정산 절차, 정산 수익 종류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얼마전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을 마쳤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늘은 카카오뷰 수익 정산의 첫걸음, 수익 정산 신청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더 나아가 수익

gomfada.tistory.com

중간 중간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티친님들 덕분에 잘 이겨냈어요!

저의 스승님이 되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글을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곰파다를 아시나요?

혹시 제 닉네임 뜻을 아시나요?

제가 제 이름 뜻 알려드린 적이 없는데, 곰파다는 '속내를 알려고 자세히 따지다'라는 뜻의 우리나라 말이랍니다.

제가 아는 정보들을 속속들이 알려드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이름이었는데요.

지금까지 잘 해왔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더 좋은 글, 더 도움되는 글 쓰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