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카카오뷰] 2월 수익 내역 확인(감격의 첫 수익 공개!)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곰파다

[카카오뷰] 2월 수익 내역 확인(감격의 첫 수익 공개!)

by 곰파다 2022. 2. 26.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이제가 25일이었습니다.

지난번 말씀 드렸던 것처럼 25일은 카카오뷰 수익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죠!

그래서 드디어 카카오뷰 수익 내역을 확인했습니다.

 

[카카오뷰]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 신청 방법, 정산 절차, 정산 수익 종류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얼마전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을 마쳤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늘은 카카오뷰 수익 정산의 첫걸음, 수익 정산 신청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더 나아가 수익

gomfada.tistory.com

 

1월 통계

수익 정산은 이전 달의 수익이 정산되는 거라 1월의 통계현황을 들고 와봤습니다.

특정 시점에 많이 발생한 것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채널 추가 품앗이를 해서 그렇습니다.

대체로 노출이 많이 되지는 않았어요.

잔잔바리로 흘러가는 편입니다.

 

수익 내역 확인 방법

 

수익 내역은 '카카오뷰 창작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참고로 PC에서만 가능합니다. 

 

1. PC에서 '카카오뷰 창작센터'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의 '수익정산' 을 클릭해 들어가서, 내 정산 그룹을 클릭합니다.

수익정산 내역 확인방법 1

3. '수익 내역'에서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 내역'과 '콘텐츠 광고 수익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익정산 내역 확인방법 2수익정산 내역 확인방법 3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 내역 / 콘텐츠 광고 수익 내역

 

카카오뷰 2월 수익 내역 

위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2월 저의 총수익 내역은 4,000원이었습니다.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 내역 : 4,000원

콘텐츠 광고 수익 내역 : 0원

 

어제 갤럭시 워치4 보호 케이스를 샀는데, 그게 4,000원이었거든요?

케이스 값은 벌었네요.

첫 개설했던 1월의 수익이 정산된 거라 소소하기 그지없는 귀여운(?) 수익이지만요.

애초에 티스토리 유입을 늘려볼 목적으로 시작한 거라 저에겐 뜻밖의 부수입으로 느껴져서 만족스럽네요.

정말 크게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수익을 보니까 카카오뷰도 좀 더 신경 써야겠다 싶고 그러네요.

눈에 보이는 수익이 있으니 은근 욕심이...

하지만 어쨌든 메인은 티스토리니까요.

1일 3보드 매일 매일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알고 있기론 수익 내역 나오면 카톡이나 메일로 확인하라고 안내가 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요.

저는 안 오네요?

어제 나왔을 것 같아 확인해보니 나와있어서 알았어요.

뭐 다음엔 알려주겠죠? 

 

아무튼 실제 돈을 받는 것은 3월 15일이겠네요.

다음 달은 이번 달보다 수익이 더 나올지 기대해보면서 이만 글 줄일게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카카오뷰] 카카오뷰 꿀팁 공유(수익창출, 친구 추가, 배너 스티커)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핫한 '카카오뷰'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 혹은 하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꿀팁

gomfada.tistory.com

 

 

[카카오뷰]카카오뷰 티스토리 연동 조회수 상승 효과 있다!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 기쁜 소식이 있어 카카오뷰 이야기를 다시 들고 왔습니다. 차 례 조회수 급상승하다! 조회수 상승 이유 분석 카카오뷰 하는 게 이득이다 조회수 급상승하다! 어

gomfada.tistory.com

 

[카카오뷰]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 신청 방법, 정산 절차, 정산 수익 종류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얼마전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을 마쳤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늘은 카카오뷰 수익 정산의 첫걸음, 수익 정산 신청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더 나아가 수익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