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해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곰파다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해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by 곰파다 2022. 4. 29.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지난 주말, 남자 친구에게 마켓컬리 밀키트 중 하나를 선물 받았어요.

그래서 주말에 맛있게 해 먹었는데요.

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해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해밀_바지락_봉골레_파스타

* 남자 친구가 가져가기 편하라고 껍데기를 다 벗겨서 줘서 케이스는 없지만, 해밀의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밀키트 맞습니다.

 

구성품

구성품

용량 : 2인분

바지락, 링귀니면, 방울토마토, 마늘, 올리브 오일, 파스타 소스

(원래는 페퍼론치노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으나, 저는 맵찔이라 뺐습니다)  

 

만드는 방법

 

바지락_해감토마토_썰기

1. 바지락은 해감 후 바락바락 씻어서 준비하고, 방울토마토는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 저는 바지락을 몇 번 헹군 뒤, 물에 30분 정도 담아 뒀다가 사용했어요.

그리고 집에 있던 짭짤이 토마토 2개 더 넣었어요.

 

소금물_끓이기

2. 큰 냄비에 물 1L(종이컵 6컵)와 소금을 넣고 끓여주세요.

 

파스타_삶기

3. 물이 끓기 시작하면 링귀니 면을 넣고 9분간 삶아주세요. 이때 나오는 면수는 버리지 말고, 소스를 섞을 때 활용하세요.

 

마늘_볶기

4.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른 후 마늘과 잘게 부순 페퍼론치노를 넣고 중불로 3분간 볶아주세요.

※ 시간은 참고만 하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적혀있는 시간대로 했다가 마늘 좀 태웠어요!

 

바지락,토마토,소스_넣고_볶기

5. 4에 바지락과 방울토마토, 소스를 넣고 바지락 입이 벌어질 때까지 3분간 더 볶아주세요.

 

면,면수_넣고_마지막_볶기

6. 5에 면과 면수 100ml(종이컵 반 컵)을 넣은 후 면과 소스가 잘 섞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계속 휘저어 가며 4분간 볶아주세요.

 

* 마켓컬리 홈페이지의 '해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상품설명 레시피 참고

 

 

후기 및 평점

완성

파스타가 다이어트 음식인 거 아시나요?

소스가 많이 들어가는 파스타가 아니라면 꽤나 괜찮은 음식입니다.

봉골레 파스타의 경우, 조갯살로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니까요.

거기다 파스타 면을 통밀 파스타로 쓰면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도 가능하죠!

다이어터라면 추천드립니다.

 

잡담은 여기까지 하고, 해당 제품 후기에 들어갈게요.

먼저, 요리 난이도는 밀키트답게 아주 쉽습니다.

설명서 보고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요리에 그다지 소질이 있지 않음에도 맛있게 만들어진 거 보면 알 수 있죠.

맛은 어땠냐면요.

제가 지금껏 먹은 봉골레 파스타 중에 가장 맛있었다면 믿어지시나요?

뭐 제 입맛을 취향 저격한 것일 수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랬습니다.

파스타 만든 날 집에 아무도 없어서 2끼를 봉골레 파스타로 먹어야 했지만, 맛있어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집에 토마토가 있다면 더 넣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확실히 토마토가 넉넉하니 더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주어진 재료들도 신선했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간장소스 같은 파스타 소스가 맛에 큰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짐작해봅니다.

다만, 제 입맛에 약간 짜긴 했는데, 그건 면수 양을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

해당 제품 가격은 2인분에 15,900원인데요. 

양 대비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라서 한번 사 먹어 볼까 싶기도 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8점

한 줄 평 : 집에서 해도, 요리 똥손이 해도 맛있는 파스타!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 공감(하트), 댓글 부탁드립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직장인 다이어트]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 만들기(라라스팜 쌈두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저칼로리 레시피 가져왔어요. 저는 엄청 마음에 들었는데, 여러분들의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라라스팜

gomfada.tistory.com

 

[직장인 다이어트] 당근라페 만들기(당근 효능)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지난 주말 벼르고 별렀던 일을 하나 해치웠습니다. 바로 당근 라페 만들기입니다. 당근 라페 만들기 '당근 라페' 란? 프랑스의 당근 샐러드입니다. 프랑스 말로는 카

gomfada.tistory.com

 

 

[직장인 다이어트] 다이어트 요리 레시피 추천(feat.요리하는다이어터)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앞선 식단편에서 점심에 도시락 먹는다고 이야기드렸었는데요.. (아직 안 보셨다고요? 안 보셨다면 보고 오시는 건 어떨까요?) [직장인 다이어트] -15kg 건강 다이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