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내돈내산]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후기(성공한 어른이가 된 기분!)
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곰파다

[내돈내산]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후기(성공한 어른이가 된 기분!)

by 곰파다 2022. 3. 14.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도 드디어 포켓몬빵을 구매했습니다!

어른이가 신나서 쓰는 후기!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후기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구매 성공할 수 있던 이유

초등학교 다닐 때 그렇게 사모으던 포켓몬빵이 돌아왔다는 소식에 일찍이 설레고 있었는데요. 

(저는 한동안 포켓몬고에도 미쳐 살았던 나름 포덕이랍니다.)

안타깝게도 계속 구하지 못하고 있었어요.

한 열뎃군데는 가본 것 같은데 다 없더라고요,

근데 편의점을 좋아하는 동생 덕분에 동네 편의점의 포켓몬빵 들어오는 시간을 알게 되었어요.

(사랑한다아 동생아!!)

그래서 대기 탔다가 딱 한 개만 들어온 걸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경쟁자도 없었어요!

편의점의 경우, 몇 개 안 들어온다고 하던데 운이 정말 좋았습니다.

 

 

세부 정보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내용물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단면

제품명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구매처 : CU편의점 

가격 : 1,500원

영양정보

총 내용량 85g 278kcal

탄수화물 43g 13%

당류 26g 26%

단백질 4g 7%

지방 10g 19%

포화지방 5g 33%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85mg 28%

나트륨 140mg 7%

 

평점

제가 젤 좋아하던 빵이 초코롤이었는데 너무 반갑더라고요.

추억의 옛 맛 그대로였고요.

더 맛있는 것 같기도?

초코칩도 은근히 실하고 퐁신퐁신한 빵과 초코크림의 풍미도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순삭 당했습니다.

삼립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포켓몬빵에서 중요한 바로 이것!

띠부띠부씰!

뭐가 나올지 두근두근해하며 뜯었는데요.

요즘 띠부띠부씰은 안 보이게 잘 포장되었더라고요.

(근데 포장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열 일하는 삼립 굿굿!)

사진에는 잘 안 보이는데, 언뜻 녹색 길쭉한 몸이 보여서 저의 최애 캐터피인가 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삼립 포켓몬빵 띠부띠부씰 단데기

보자마자 빵 터졌네요.

그래도 나름 귀엽죠?

근데 왜 진화를 했니 캐터피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10점

한 줄 평 : 추억의 맛 보정 따위 없어도 충분히 빵 자체가 맛있음!

 

 

암튼 구하기 힘든 포켓몬빵을 어떻게 구했네요.

뿌듯합니다.

그래도 조만간 큰 대형마트 한번 털어보려고요.

다른 맛들도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1세대 포켓몬 151종을 다 모으진 못할 것 같지만 되는 데까지는 모아보려고요.

또 구하게 되면 후기 또 올릴게요!

오늘도 다양하게 덕질하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내돈내산] 꼬북칩 스윗 바닐라 맛 후기(단짠단짠의 정석)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그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과자가 있는데요. 계속 없어서 못 먹다가 요즘은 잘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드디어 후기 써봅니다! (사실 먹은 지 좀 됐는데 이제야

gomfada.tistory.com

 

[내돈내산] 델몬트 팜&홈 자몽 주스(최애 자몽주스 등극!)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여러분은 자몽 좋아하시나요? 자몽, 특히 자몽주스를 좋아하신다 하는 분들 이리로 커몬 커몬! 델몬트 팜&홈 자몽주스 차 례 구매 이유 세부 정보 평점 구매 이유 저

gomfada.tistory.com

 

[내돈내산] 로제마라 누들떡볶이 후기(알~싸한 마라떡볶이!)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술이 알딸딸하게 취했던 12월의 마지막 밤, 출출한 마음에 편의점에 들렸다가 (술 마시면 왜 출출한 걸까요. 술 마시면 살찌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듯요.) 마라 덕후의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