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내돈내산]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후기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곰파다/다이어트 제품 후기

[내돈내산]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후기

by 곰파다 2022. 3. 30.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라라스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봤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내돈내산] 라라스팜 구운 두부 3종 후기(닭가슴살 두부, 견과 두부, 저염 두부)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이번에 라라스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보았어요. 자주 이용하는 카운슬러몰 앱에서 입점 할인을 해서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그냥 구입을 종류별로

gomfada.tistory.com

구운 두부 후기에 이어 오늘은 두 번째로 두부곤약면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두부곤약면
두부곤약면

상세 정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80g

열량 25kcal

나트륨 26mg 1%

탄수화물 6g 2%

당류 0g 0%

식이섬유 6g 22%

지방 0.4g 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1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2g 3%

원재료 : 정제수, 곤약분말, 두부분말, 볶은병아리콩분말, 수산화칼슘

보관방법 : 실온보관

 

 

리뷰 및 평점

두부곤약면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곤약면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다는 점이었어요.

일반 곤약면들은 물에 여러 번 헹궈도 냄새가 났거든요.

그래서 소스로 그 냄새를 감추려고 하다보니 오히려 칼로리가 높아져 버리는 이상한 상황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잘 안 먹게 됐었는데, 두부곤약면은 그런 게 덜 해서 괜찮았었요!

밀가루면처럼 퍼지지 않는 점도 맘에 들었어요.

저는 회사에 도시락을 가져가 먹기 때문에 면 종류는 레트로 아님 못 먹어요.

전날 해놓으면 밀가루면들은 다 불어버리니까요.

근데 두부곤약면은 그럴 걱정이 없어 미리 해놓을 수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식감은 천사채 비슷한 식감이에요.

천사채보단 덜 한, 약간 오도독한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전 원래 천사채를 좋아해서 그런지 오도독한 식감 재밌고 좋았어요.

실온보관이 가능한 점도 큰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냉장고 자리 차지를 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참고로 가격은 5set 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근데 라라스팜 홈페이지에선 8,500원에 팔아서 손해본 기분입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라라스팜 홈페이지 또는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라라스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라라스팜은 100% 국산콩만을 사용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마지막으로 활용 레시피도 공유드릴게요.

요리랄 것도 없는 간단한 방법인데요.

저는 상추랑 계란이랑 같이 넣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려 샐러드로 먹었어요.

상추 _두부곤약면_샐러드
상추 두부곤약면 샐러드

상추 대신 브로콜리와 그래놀라를 넣어도 좋고요.

브로콜리_그래놀라_두부곤약면_샐러드
브로콜리 그래놀라 두부곤약면 샐러드

이렇게만 해도 맛있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이밖에도 파스타, 비빔국수, 우동 등 모든 면 요리에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다만, 전 개인적으로 포만감이 높진 않았어요.

면 위주로만 먹었을 때 빨리 배가 꺼지는 느낌이라 다른 재료들을 많이 넣을 필요가 있을 듯요.

가령 닭가슴살이나 두부, 크래미, 고구마 등등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재료들을 넣어 먹음 더 좋겠죠?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7.5점

한 줄 평 : 적은 양은 아닌데 배고프다. 왜 일까? 이거 빼곤 다 좋음!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사랑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