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내돈내산] 라라스팜 쌈두부, 넓은 면두부, 면두부 3종 후기(레시피 포함)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곰파다/다이어트 제품 후기

[내돈내산] 라라스팜 쌈두부, 넓은 면두부, 면두부 3종 후기(레시피 포함)

by 곰파다 2022. 4. 1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늘 드디어 라라스팜 제품 마지막 후기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라라스팜 쌈두부, 넓은 면두부, 면두부 3종 후기 

쌈두부넓은_면두부얇은_면두부
쌈두부/넓은 면두부/면두부

3종 비교
  하늘이 내린 쌈두부 하늘이 내린 넓은 면두부 하늘이 내린 면두부
내용량 80g 80g(면 굵기 5mm 내외) 80g(면 굵기 2mm 내외)
영양성분(80g 당) 열량 100kcal
나트륨 0mg(0%)
탄수화물 4g(1%)
당류 0g(0%)
지방 3.7g(7%)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7g(5%)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13g(24%)
열량 135kcal
나트륨 0mg(0%)
탄수화물 5g(2%)
당류 0g(0%)
지방 6g(1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g(7%)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15g(27%)
열량 95kcal
나트륨 0mg(0%)
탄수화물 6g(2%)
당류 0g(0%)
지방 2.7g(5%)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5g(3%)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12g(22%)
원재료 대두(국산), 염화마그네슘, 염화칼슘
섭취방법 조리없이 바로 섭취 가능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1일

 

평점 및 레시피 소개

구매인증
구매인증('카운셀러몰' 앱에서 구입했습니다)

3종 모두 모양의 차이가 있을 뿐 맛은 같습니다.

두부를 얇게 압축해놓은 맛입니다.

양 대비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라 그런지 포만감도 좋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이 제품들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활용도가 높다는 점인데요.

해당 제품을 통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3종의 제품을 어떻게 활용했는지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쌈두부 레시피

쌈두부로는 두부 과자를 만들어봤는데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렸기 때문에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

 

[직장인 다이어트]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 만들기(라라스팜 쌈두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저칼로리 레시피 가져왔어요. 저는 엄청 마음에 들었는데, 여러분들의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라라스팜

gomfada.tistory.com

 

넓은 면두부 레시피

넓은 면두부로는 떡 없는 떡볶이 비빔면을 만들어봤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떡볶이 소스에 면두부를 비벼줍니다.

소스 양은 기호에 따라 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암튼 비벼진 면두부 위에 날계란을 그 위에 얹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면 됩니다.

계란 반숙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1분 더 돌려주세요.

그리고 주의사항 한 가지! 노른자에 살짝 구멍을 내주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대참사가 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계란이 옆으로 쏠려서 너무 아쉽네요. 

떡_없는_떡볶이_비빔면

 

면두부 레시피

면두부로는 면두부 샐러드를 해 먹었습니다.

사실 위에 올라가는 재료는 편하게 바꾸셔도 되는데, 제가 한 방법 알려드리면요.

상추와 당근 라페, 캐슈넛을 올리고 그 위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려서 먹었습니다.

두부면_샐러드두부면_샐러드_비빈_모습
두부면샐러드 비비기 전 / 비빈 후

마지막으로 평점 남기면서 마무리할게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9점

한 줄 평 : 건강하면서 배부른 고단백 요리를 원한다면 쌈두부&면두부를 활용해보세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공감(하트), 댓글을 달아주심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내돈내산] 라라스팜 두부곤약면 후기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라라스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봤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내돈내산] 라라스팜 구운 두부 3종 후기(닭가슴살 두부, 견과 두부, 저염 두부) 안녕

gomfada.tistory.com

 

 

[내돈내산] 라라스팜 구운 두부 3종 후기(닭가슴살 두부, 견과 두부, 저염 두부)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이번에 라라스팜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해보았어요. 자주 이용하는 카운슬러몰 앱에서 입점 할인을 해서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그냥 구입을 종류별로

gomfada.tistory.com

 

 

[직장인 다이어트]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 만들기(라라스팜 쌈두부)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저칼로리 레시피 가져왔어요. 저는 엄청 마음에 들었는데, 여러분들의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에어프라이어 두부과자(라라스팜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