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직장인 다이어트] 티젠 콤푸차 파인애플 후기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곰파다/다이어트 제품 후기

[직장인 다이어트] 티젠 콤푸차 파인애플 후기

by 곰파다 2022. 5. 25.

안녕하세요, 콤푸차에 진심인 곰파다입니다.

피치 나온 지 그렇게 오래 안된 것 같은데 또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콤푸차 러버가 가만히 있을 수가 있나요.

바로 질러버렸어요!

 

[직장인 다이어트] 티젠 콤푸차 파인애플 후기

티젠_콤부차_파인애플

 

상세정보

제품명 : 티젠 콤부차 파인애플

내용량 : 1개입 당 5g

가격 : 28,900원(파인 30T+피치 30T+보틀 증정)

*참고로 카카오 쇼핑에서 구입, 현재는 할인하지 않음. 

특징 

독일산 유기농 콤부차 분말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 12종 함유

FD(동결건조) 공법* 사용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 동결시킨 뒤 저온에서 수분을 제거하여 영양소 및 풍미 손실 없이 건조하는 기술

영양정보

1개입(5g)당 15kcal

나트륨 160mg 8%

탄수화물 4g 1%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보관방법 : 실온 보관

 

 

평점 및 후기

저는 늘 그렇듯 이번에도 카카오톡 딜을 통해 구매해보았습니다.

사실 구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있었어요.

증정용_보틀

바로 제 눈길을 사로잡은 건 귀여운 파인애플 물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안 살 수 가 없었어요.

보틀땜에 사게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포장_디자인

그리고 이번에 포장 디자인 색감 너무 잘 뽑은 것 같아요.

노랑초록한 디자인 여태 중에 제일 맘에 드네요.

기존의 것들은 그냥 단색이었는데 그라데이션으로 들어가니까 더 좋네요.

분말음료_색감
분말과 물에 탔을 때 색감

음료 색감은 노랑노랑 합니다..

레몬맛보다는 약간 더 진한 노랑인 것 같네요.

맛은 파인애플 맛이 나는데 새콤의 비중보다는 달콤의 비중이 크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신맛이 덜한 파인애플 통조림 맛 같아요.

맛이 없진 않은데 약간 제 취향이 아닌 느낌이에요.

저는 신맛을 좋아해서 그런가 봐요..

좀 더 새콤함이 가미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피치에 비해 아쉽다는 거지, 충분히 맛있긴 합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티젠 콤푸차에서 나온 모든 맛을 먹어본 결과,

1순위 : 복숭아

2순위 : 유자

3순위 : 파인애플

4순위 : 레몬

5순위 : 베리

순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파인애플은 약간 기대에 못 미쳤지만, 다음에는 어떤 맛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티젠의 열일, 항상 응원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7점

한 줄 평 : 내 기준 맛은 피치의 아성을 뛰어넘지는 못 했으나 디자인 색감이 맘에 쏙!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 공감(하트), 댓글을 남겨주세요!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직장인 다이어트] 티젠 콤부차 피치 후기 #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예전에 다이어트 간식을 추천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중 티젠 콤푸차도 있었어요. [직장인 다이어트] 15kg 감량 도운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3 안녕하세요, 곰파다

gomfada.tistory.com

 

 

[직장인 다이어트] 15kg 감량 도운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제가 15kg 감량 시 도움 됐던 다이어트 간식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차 례 다이어트 간식 필요 이유 간식 첫 번째. 자연공유 곤약쫀드기 간식 두 번째. 티젠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