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내돈내산]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후기(쇼핑의 무한 굴레)
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곰파다

[내돈내산]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후기(쇼핑의 무한 굴레)

by 곰파다 2022. 1. 11.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제가 얼마 전 노트북을 구매했는데요.

 

[내돈내산] 삼성 노트북 플러스2 후기(갓성비 노트북/노트북 가방 추천)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포스팅 때문에 요즘 집에서 컴퓨터 사용이 많은데요. 물론 모바일로도 포스팅이 가능하지만 뭔가 컴퓨터로 작성하는 것만큼 제가 원하는 대로 하기는 어려운 것 같

gomfada.tistory.com

노트북을 가지니,

안전하게 보호하기위해 노트북 가방이 있어야겠고(이건 바로 샀음), 

쓰다 보니 거치대가 또 있어야겠더라고요?

다 그런 거 아니겠어요? 

(쇼핑의 무한 굴레! 다음엔 또 무얼 사게 될 것인가?)

아무튼 그래서 또 질렀습니다.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구매 링크

 

루엠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맥북 에어 스탠드 접이식 받침대 각도 높이 조절 AT7 : 루엠코리아

[루엠코리아] make a better life

smartstore.naver.com

 

세부 정보

사이즈 : 가로 24.9cm x 세로 22cm x 두께 2.7cm

무게 : 850g

최대 하중 : 20kg

기능 : 높이 설정, 각도 설정, 완전 폴딩

제조사 : (주)루엠코리아

색 : 티타늄, 실버

가격 : 31,400원(배송비 포함)

구매처 : 네이버 쇼핑

 

외부박스 안에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택배박스 안에 포장박스가 되어 있고, 그 안에 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어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육각렌치도 같이 줍니다.

이걸로 장력 조절이 가능합니다.

 

접혀있는 모습 / 뒷면

포장을 뜯으면 접혀있는 거치대가 나옵니다.

티타늄과 실버 중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티타늄 색으로 골라봤습니다.

노트북이 그레이 색이라 깔맞춤 하려고요.

실버 색상의 경우 출고까지 시일이 좀 걸린다고 하니

구매 시 참고하세요.  

미끄럼 방지가 앞뒤로 잘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노트북 거치할 부분에도, 지지할 바닥에도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폈을 때 모습

펴는 것은 어렵지 않게 펼 수 있습니다.

많이 뻑뻑하다면 같이 동봉해준 육각렌치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노트북을 올렸을 때
태블릿PC를 올렸을 때

 

노트북을 올려봤는데 안정적으로 지지됩니다.

노트북이 15.6인치라 작은 사이즈는 아닌데 이거 물건이네요.

간혹 각도를 가파르게 할수록 지지력이 떨어지는 경우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이 거치대는 무게감이 있어서 그런지 주저앉는 것 없이 제대로 지지해줍니다.

각도 조절이 자유롭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180도 내에서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보니 편리합니다.

그리고 그 전에는 허리를 숙이고 사용하니 노트북을 오래 쓰기 어려웠는데,

시야가 맞으니 오래 사용하기도 편하네요.

태블릿 PC도 마찬가지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홈트할 때 태블릿 틀어놓고 할 때가 많은데 그때 사용해도 좋더라고요.

 

 

단점이라면 가지고 다니기엔 알루미늄 소재라 무게가 있다는 점인데,

저는 어차피 집에서만 쓸 거라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 10점

한 줄 평 : 소재 튼튼, 마감 튼튼, 지지 갓벽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노트북 거치대를 고민 중인 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