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샐러드 맛집] 레츠샐러드 후기(불광역 근처 샐러드 맛집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곰파다/맛집 곰파다

[샐러드 맛집] 레츠샐러드 후기(불광역 근처 샐러드 맛집 추천)

by 곰파다 2022. 6. 15.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는 곰파다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요즘 제가 자주 가는 샐러드 집이 있어서 추천해드려고 해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샐러드 맛집] 레츠샐러드 후기(불광역 근처)

[샐러드_맛집]_레츠샐러드_후기(불광역_근처)
[샐러드 맛집] 레츠샐러드 후기(불광역 근처)

메뉴판

메뉴판
신메뉴

다양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그릭요거트 등이 판매되는 곳입니다.

그리고 신메뉴로 크로와상 샌드위치, 두부면 숙주 볶음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가 있습니다.

샐러드의 경우 가격이 8,000~9,000원이고, 샌드위치는 5,500~7,500원 사이입니다.

 

 

평점 및 후기

지금까지 세 번 정도 방문해보았는데요.

그동안 먹었던 샐러드 후기 들려드릴게요.

첫 번째 방문 시 먹었던 '두부면 숙주 볶음 샐러드(8,500원)'입니다.

두부면_숙주볶음_샐러드

각종 채소와 계란, 그리고 두부면과 숙주볶음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소스로는 흑임자 소스로 골랐어요.

식사는 매장에서 했는데요.

나무 그릇과 나무 쟁반이 샐러드와 잘 어울리죠?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맛은요!

다먹었다!

보이시죠? 

한 톨도 남김없이 먹은 거!

네,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죠.

들어간 채소들도 신선하고,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두부면과 숙주볶음의 조합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흑임자 소스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혹시나 두부면 숙주볶음 샐러드를 드실 일이 있으시다면 흑임자 소스와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두 번째 방문 시에는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8,500원)'를 포장해서 회사 근처 공원에서 먹었는데요.

수제_리코타_치즈_샐러드

이 날도 소스는 흑임자 소스로 해보았어요.

기본 구성되는 채소, 토마토, 콘 옥수수, 올리브, 계란은 모든 샐러드 공통인 것 같아요.

거기에 다른 점이 있다면 수제 리코타 치즈와 통밀 식빵이 들어간다는 점이죠.

리코타 치즈 꾸덕하면서 쫀득하니 너무나 제 취향이었고요.

통밀 식빵도 고소하니 좋더라고요.

그냥 샐러드만 먹음 심심할 수 있는데, 빵까지 있으니 든든했습니다.

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_아보카도쿠스쿠스샐러드
위 - 아보카도 쿠스쿠스 샐러드 / 아래 -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저랑 같이 갔던 직장 동료는 '아보카도 쿠스쿠스 샐러드(8,500원)'를 시켰는데요.

제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쿠스쿠스'가 생소해서 찾아봤는데요.

'쿠스쿠스'는 듀럼밀을 쪼개어 만드는 세몰리나를 찌거나 삶아서 만든 북아프리카 전통 요리라고 하네요.

한국의 쌀밥처럼 북아프리카 마그레브 지방에서는 주식으로 이걸 먹는다고 하네요.

* 다음 백과 참고

암튼 담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것도 비주얼이 괜찮죠?

 

세 번째 방문 시에는 '바질 파스타 샐러드(8,000원)'를 먹었습니다.

바질_파스타_샐러드

날이 좋아서 이 날도 포장해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소스는 렌치 소스로 선택했어요.

근데 렌치 소스도 나쁘지 않았지만, 유자소스나 오리엔탈 소스 같이 묽고 상큼한 계열이 더 잘 어울리지 않았을까 싶더라고요.

제가 선택 미스가 있었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기본 채소 구성은 역시 동일했고요.

바질로 만들어진 푸실리 파스타가 들어가는 것만 달랐습니다.

적당히 잘 삶아진 푸실리와 조합이 괜찮았어요. 

전 향이 나는 음식도 잘 먹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지만, 혹시 향이 있는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바질향이 꽤 나는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암튼 제가 여러 차례 방문할 만큼 굉장히 맘에 드는 곳입니다.

양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구성도 잘 되어 있는 편이고요.

그래서 제 평점은요.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9.5점

한 줄 평 : 다양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나의 최애 샐러드 맛집!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알려드리고 글 마무리할게요.

 

위치

영업시간 월~토 08:00 ~ 20:00

휴무일 일요일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이어트 정보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커피맛집] 분위기 좋은 불광 카페 추천 Top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저는 불광역 인근에서 n년째 근무 중인 직장인인데요. 제 입사 당시 때만 해도 서울인듯 서울 아닌 불광이었는데요. 읍내 style이랄까요? 그래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gomfad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