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ese (Simplified)Chinese (Traditional)EnglishFrenchGermanItalianJapaneseKoreanPortugueseRussianSpanish
[내돈내산] 풀무원 다논 요거톡 3종 후기(토핑요거트 간식 추천)
본문 바로가기
제품 후기 곰파다

[내돈내산] 풀무원 다논 요거톡 3종 후기(토핑요거트 간식 추천)

by 곰파다 2022. 7. 1.

안녕하세요, 요거트를 즐겨먹는 곰파다입니다.

여러분은 토핑요거트 자주 드시나요?

제가 요번에 새롭게 알게된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내돈내산] 풀무원 다논 요거톡 3종 후기

[내돈내산] 풀무원 다논 요거톡 3종 후기

 

 

상세정보
  풀무원 다논 요거톡
종류 초코그래놀라 링&초코볼 스타볼
맛 설명 다양한 곡물의 그래놀라와 초콜릿 플레이크의 믹스 토핑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는 토핑
바삭한 곡물 링 시리얼과 달콤고소한 초코볼 토핑
바삭 달콤한 토핑
별 모양 스타 시리얼에 바삭한 동글동글 초코볼 토핑
다양한 모양의 초콜릿 토핑
내용량 130g 125g 133g
칼로리 179kcal 156kcal 197kcal
영양성분 나트륨 70mg(4%)
탄수화물 24g(7%)
당류 16g(16%)
지방 6.6g(1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9g(19%)
콜레스테롤 10mg(3%)
단백질 6g(11%)
칼슘 135mg(19%)
나트륨 75mg(4%)
탄수화물 22g(7%)
당류 16g(16%)
지방 5.3g(12%)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0g(20%)
콜레스테롤 11mg(4%)
단백질 5g(9%)
칼슘 135mg(19%)
나트륨 116mg(6%)
탄수화물 26g(8%)
당류 18g(18%)
지방 7.7g(1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6g(31%)
콜레스테롤 14mg(5%)
단백질 6g(11%)
칼슘 135mg(19%)

 

평점 및 후기

제가 앞전에 15kg 감량에 도움을 줬던 다이어트 간식 소개해드리면서 그릭 요거트를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직장인 다이어트] 15kg 감량 도운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제가 15kg 감량 시 도움 됐던 다이어트 간식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차 례 다이어트 간식 필요 이유 간식 첫 번째. 자연공유 곤약쫀드기 간식 두 번째. 티젠

gomfada.tistory.com

저는 그릭요거트가 먹고 싶으면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근데 만들기 시작한 지는 1년 정도로 그렇게 오래되진 않았어요.

만들어 먹기 전에는 저도 사다 먹었는데, 그때 많이 먹었던 제품이 바로 풀무원 다논 그릭요거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해당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어요.

맛있고 괜찮은 제품이란 걸 아니까요.

얼마 전 동네 마트에 갔다가 풀무원 다논에서 나온 토핑 요거트가 있다는 걸 알게 됐지 뭐에요.

마침 할인(개당 990)도 하고 있어서 냉큼 사 보았습니다.

지금 정확한 원가는 기억 안나는데 개당 1,4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먼저 양에 대해 말씀드리면, 겉포장에 '푸짐 바삭' 이라고 써있는데요.

제 기준으론 만족할 만큼의 양은 아니긴 했어요.

비요뜨에 비해서는 토핑 양이 많은 편인 것 같긴 하지만요.

그래도 저는 감질나서 집에 있는 오트밀 조금 더 부어서 같이 먹었네요.

다른 제품들도 그렇고 토핑요거트는 항상 양이 부족한 느낌이에요. 

이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암튼 맛은 세 가지 모두 괜찮았어요.

그래도 굳이 세 가지 중에 가장 맛있는 게 뭐냐고 물으시면 초코그래놀라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작은 초코칩들이 요거트랑 같이 씹힐 때 좋더라고요.

더군다나 3종 중 가장 영양성분도 좋은 편에 속하니 더더욱 맘에 들더라고요.

드시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토핑이 들어있는 부분을 톡 꺾어서 요거트 쪽으로 살짝 기울여서 섞어드시면 됩니다.

저는 바삭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완전 섞지 않고 요거트랑 조금씩 섞어 먹었어요.

초코그래놀라_가까이서
초코그래놀라_포장초코그래놀라

 

링&초코볼은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확실히 바삭한 쿠키류가 많아서 씹는 재미가 더 있더라고요.

링&초코볼_포장링&초코볼

 

스타볼은 초코과자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확실히 세 가지 제품 중 가장 달았어요.

초코과자들이 귀여운 모양이라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스타볼_포장스타볼

 

지극히 개인적인 평점 : 7.5점

한 줄 평 : 보다 풍족한 양의 토핑 요거트이나 내 기준엔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맛은 괜춘!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카카오뷰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릭해서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일상 정보들 얻어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내돈내산] 피코크 화이트 초콜릿&크랜베리 쿠키, 트리플 초콜릿 쿠키(글루텐 프리 쿠키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밀가루가 안 받는 곰파다입니다. 여러분들도 각자 몸에서 약한 부위들이 있으실 텐데요.. 저는 위장이 약한 편입니다. 스트레스받으면 위장부터 살살 녹는데, 요즘이 그렇습니

gomfada.tistory.com

 

[직장인 다이어트] 15kg 감량 도운 다이어트 간식 추천 Top3

안녕하세요, 곰파다입니다. 오늘은 제가 15kg 감량 시 도움 됐던 다이어트 간식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차 례 다이어트 간식 필요 이유 간식 첫 번째. 자연공유 곤약쫀드기 간식 두 번째. 티젠

gomfada.tistory.com

 

댓글